셀레뷰, 샤샤 싱가포르 입점 동남아 시장 본격 공략
셀레뷰, 샤샤 싱가포르 입점 동남아 시장 본격 공략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1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샤(SASA) 론칭 기념 대규모 이벤트 열어
 

색조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모델 ‘이종석’을 내세우며 연일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셀레뷰(대표이사 임민규)는 지난 7일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 샤샤(SASA) 샤샤 싱가포르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연일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중국, 홍콩 등 해외시장 및 유통채널 확보에 앞장서고 있는 일명 ‘이종석 화장품’인 셀레뷰는 샤샤 싱가포르에 입점되며 현지인들로부터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샤샤(SASA)는 홍콩, 마카오,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대만등에 진출되어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스토어로 약 280여개의 매장을 운영중인 거대 화장품 리테일 그룹으로 셀레뷰는 싱가포르 입점을 통해 본격적인 동남아 시장 진출을 꾀하고 있다.

또한 오는 18일 샤샤 매장 입점을 기념한 대규모 이벤트를 싱가포르 최대 번화가에 위치한 SASA VIVO CITY점에서 진행하는 등 동남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샤샤(SASA) 싱가포르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현지 대표 언론사는 물론 다양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런칭 세레모니와 셀레뷰 제품으로 진행되는 ‘메이크업 쇼’등 다양한 행사가 이벤트 뿐 아니라 샤샤(SASA) 주요 매장에서 진행되는 만큼 현지 언론 및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셀레뷰 관계자는 “18일 진행되는 론칭행사를 통해 싱가포르 전역에 셀레뷰 제품을 알리고, 앞으로 동남아 시장에도 집중적인 영업활동을 펼 칠 것”이라고 밝혔다.

㈜셀레뷰(www.celebeau.co.kr)는 올해 4월 론칭한 이후, 국내 드럭스토어 및 면세점 등에 입점하고 지속적인 해외 박람회 참관을 통해 해외 유통망 확장을 진행 중이며 샤샤(SASA)싱가포르 입점을 시작으로 동남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