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 스킨 리셋 필링 마스크 출시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 스킨 리셋 필링 마스크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0.1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프 뷰티족 위한 스페셜 홈케어 마스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집에서도 에스테틱샵에서 관리를 받은 듯 셀프케어가 가능한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4종)와 스킨 리셋 필링 마스크(3종)를 출시했다.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는 극세사 상단 시트와 하이드로겔 타입의 하단 리프팅 시트로 구성된 안티에이징 마스크로 위∙아래 빈틈없이 수분감과 쿨링감을 부여해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는 아데노신을 기본으로 다양한 유효성분이 더해져 미백, 영양, 보습, 모공 중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사용하면 된다.

하단의 리프팅 시트 사용시, 턱 라인을 따라 양쪽으로 당기듯 귀에 걸어 턱 피부에 긴장감을 주고, 양쪽 절개선을 두 개씩 삽입해 사용자가 탄력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편의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스킨 리셋 필링 마스크는 각질 제거는 물론 진정∙보습 애프터케어까지 한번에 해결해주는 스마트한 필링 제품이다. ‘필링 글러브’로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걷어낸 후, ‘수딩 트리트먼트 시트’를 사용하면 진정 수렴 효과와 영양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화해’가 지정한 20가지 유해성분을 모두 배제해 마일드한 각질 케어가 가능하다.

스킨 리셋 필링 마스크는 AHA와 세라마이드를 처방한 ‘건성 피부용’과 BHA와 히알루론산을 처방한 ‘지성 피부용,’ PHA 와 판테놀을 처방한 ‘복합성 피부용’까지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해 필링 성분과 보습 성분을 피부 타입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