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C, ‘슈퍼콜라겐 수프림’ 출시 1주년 할인 이벤트
DHC, ‘슈퍼콜라겐 수프림’ 출시 1주년 할인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1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31일까지 자사 홈페이지 구매 고객 대상 할인 행사 열려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가 8년 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찾아낸 독자성분인 슈퍼콜라겐을 함유한 ‘슈퍼콜라겐 수프림’ 출시 1주년을 맞이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DHC ‘슈퍼콜라겐 수프림’ 출시 1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DHC 공식 홈페이지 (http://www.dhckorea.com/)에서 진행한다. 슈퍼콜라겐 수프림이 두 개로 구성된 ‘슈퍼콜라겐 수프림 더블 세트’ 및 슈퍼콜라겐 수프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구성한 다양한 기획세트를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DHC ‘슈퍼콜라겐 수프림’은 DHC의 독자성분인 슈퍼콜라겐이 294배 고농도, 99.9% 고순도로 배합되어 피부 각질층까지 깊숙이 침투해 콜라겐의 흡수를 도와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워터 타입의 텍스쳐로 피부 표면의 각질과 불순물 제거를 돕고 피부 속으로 흡수되어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잎새버섯, 흰목이버섯에서 추출한 보습 성분 함유로 피부 표면에 수분 보호막을 생성하여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지켜준다.

DHC KOREA 마케팅팀은 “출시 이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DHC ‘슈퍼콜라겐 수프림’ 출시 1주년을 맞이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을철 DHC ‘슈퍼콜라겐 수프림’을 통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