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리소닉, ‘스마트 프로파일’ 40% 할인 프로모션
클라리소닉, ‘스마트 프로파일’ 40% 할인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1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리소닉 공식 온라인 몰에서만 진행 풍성한 혜택
 

오리지널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은 가을을 맞아 ‘스마트 프로파일’을 40%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갑작스럽게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쓰는 여성들에게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스마트 프로파일과 스마트 다이내믹 페이셜 브러시 1개, 스마트 터보 바디 브러시 1개, 라파이닝 스킨 폴리시(60ml), 리프레싱 젤 클렌저(30ml)로 구성된 ‘스마트 프로파일 키트’를 40% 할인된 19만 2천원에 제공한다. 이는 클라리소닉이 스마트 프로파일 출시 이후 제공하는 가장 큰 할인 혜택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스마트 프로파일은 브러시만 교체하면 페이스, 바디, 페디, 페이셜 마사지까지 토탈 홈케어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클라리소닉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모든 클라리소닉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트래블 파우치가, 모든 클라리소닉 디바이스 구매 시에는 리프레싱 젤 클렌저(30ml) 2개가 증정된다. 단, 모든 증정품은 중복 증정이 불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클라리소닉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미세먼지로 인한 여성들의 피부 고민이 지속됨에 따라 효과적인 클렌징을돕는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리지널 No.1*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의 스마트 프로파일이 선사하는 뛰어난 클렌징 및 탄력 마사지 효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체험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스마트 프로파일은 신개념 스마트 테크놀로지가 선사하는 4단계 스피드 페이스&바디 소닉 클렌징 디바이스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는 스마트 테크놀로지, 부위별 맞춤 클렌징 기능을 제공하는 스마트 모드, 브러시 교체 시기를 알려주는 스마트 브러시 기능이 특징이다. 손으로 클렌징 할 때 보다 6배 더 뛰어난 클렌징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피부에 잔여물 없이 깨끗한 딥클렌징을 도와준다.

스마트 프로파일 40% 할인 특별 프로모션은 11월 2일(목)까지 클라리소닉 공식 온라인 몰(www.clarisonic.co.kr)과 인터넷쇼핑몰 11번가와 G마켓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