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10월 빅 세일 프로모션
토니모리, 10월 빅 세일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1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전 만루 홈런처럼 짜릿한 BIG SALE!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양창수)가 10월 19일부터 22일까지 총 4일간 토니모리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역전 만루 홈런 BIG SALE’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테마는 ‘역전 만루 홈런’으로, 토니모리는 반전 넘치는 가을 야구처럼 짜릿하고 시원한 할인률을 선보인다. 토니모리의 기존 스테디셀러부터 최근 출시 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제품까지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먼저 급격히 외부 온도가 떨어지며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골드 24K 스네일’ 스킨케어 라인과 ‘프레스티지 제주 스네일’ 스킨케어 라인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피부 타입별로 이용 가능한 ‘닥터로지’, ‘마스터랩’ 마스크 시트도 5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해 집에서도 손쉽게 환절기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F/W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들도 높은 할인률의 착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속눈썹에 연출 시 7초 만에 상대방의 시선을 사로잡아 ‘7초카라’란 별명이 붙은 ‘잉크드 라스팅 마스카라’는 20% 할인된 10,24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독특한 만년필 패키지와 진한 잉크 제형으로 출시 직후 화제가 된 이 제품은 아이 래쉬 효과와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또한 데일리 프루프 필름을 적용해 땀, 습기, 눈물 등에도 번지지 않고 선명한 눈매를 오랫동안 지속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얼마 전 서강준과 이세영이 함께한 #막내피부 디지털 영상이 공개되며 더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과 토너, 에멀전 등 ‘더 블랙티’ 라인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순한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또래보다 ‘동안피부’를 완성해주는 ‘막내피부 필수템’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은 2016년 출시 후 토니모리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으로 자리매김 하였다. EWG 그린등급 원료 처방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트러블 걱정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토니모리의 대표 아이템인 ‘립톤 겟잇 틴트’와 ‘립톤 겟잇 틴트 HD’는 20% 할인을, 이번 F/W시즌에 맞게 처음 선보인 벨벳 라인은 30% 할인을 진행한다. ‘립톤 겟잇 틴트 벨벳’은 색조장인인 토니모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F/W 시즌에 어울리는 벨벳 텍스처와 컬러를 고급스럽게 구현한 틴트다. 아울러 ‘백젤 수퍼핏 브러쉬 워터프루프라이너’를 비롯해 ‘페이스톤 스킨 틴트’와 ‘퍼펙트 립스 커빙 립스틱’ 등을 50% 할인가로 제공하고 ‘아이톤 싱글 섀도우’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그 밖에 ‘토니네일’ 전 품목과 바디 케어 라인인 ‘퍼퓸드 뮤즈’도 5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파우치와 메이크업 브러쉬 등 잡화류를 특별 프로모션가에 선보인다. 깜찍한 디자인의 위글위글 파우치를 단돈 6천원에 제공하고, 앵글드 쉐딩, 베이스 섀도우, 미디엄 섀도우, 립&아이 라이너, 아이브로우 등 총 5종으로 구성된 ‘메이크업 브러쉬 세트’를 60% 할인된 가격인 4천원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토니모리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즉시 세일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 프로모션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