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9, 강력한 보습 ‘립밤 2종’
클라우드9, 강력한 보습 ‘립밤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1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마른 입술에 보습과 영양 공급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대표 이현구, 한백)의 수분∙미백 스킨케어 브랜드 ‘클라우드9(Colud9)’은 환절기 쉽게 거칠어질 수 있는 입술 관리를 도와줄 ‘클라우드9 립밤 2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라우드9 립밤 2종’은 히알루론산과 쉐어 버터의 이중 보습 성분이 입술 사이에 촘촘하게 스며들어 강력한 보습을 선사하며, 제형 내의 수분을 미세한 알갱이로 분산시켜 메마른 입술에 수분을 전달하는 Water Mixing System으로 촉촉한 입술 관리를 도와준다.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모이스처 립밤’은 비타민과 단백질, 미네랄이 풍부한 아보카도 열매 성분이 끈적임 없이 보습력을 선사해 하루 종일 생기 있는 입술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거칠고 갈라진 입술에 집중 케어를 도와주는 ‘인텐시브 립밤’은 비타민이 함유된 꿀 성분이 입술에 풍부한 영양과 윤기를 부여해 준다.

클라우드9 관계자는 “클라우드9 립밤 2종은 건조해지고 푸석해진 입술에 촉촉한 보습은 물론 풍부한 영양 공급을 제공해 환절기 필수품”이라며 “끈적이지 않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9 립밤 2종으로 건강하고 매끈한 입술 관리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클라우드9 립밤 2종은 9cpmplex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www.9complex.co.kr)을 통해 구입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