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모랩, 한예슬과 글로벌 모델 계약
크레모랩, 한예슬과 글로벌 모델 계약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2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입지 강화
 

프리미엄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www.cremorlab.co.kr)이 MBC 월화 드라마 ‘20세기 소년 소녀’를 통해 로코 퀸으로 귀환한 아름다움의 대명사 배우 한예슬을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

크레모랩은 미국, 유럽(스페인, 프랑스, 러시아, 체코, 슬로바키아), 아시아(홍콩, 마카오, 싱가폴, 대만, 말레이시아), 호주 등 글로벌 전역에 진출, 유명백화점을 비롯한 유수의 유통채널 600여개 매장에 입점되어 운영되고 있으며, 해외에서 그 가치를 더욱 인정받고 있는 프리미엄 온천수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특히 국내 브랜드로서는 입점이 쉽지 않은 프리미엄 유통채널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싱가폴 탱스(Tangs) 백화점, 체코 팬(FAnn) 등 럭셔리 뷰티스토어, 호주 마이어(MYER) 백화점에 진출 하는 등 그 위상을 높이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크레모랩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한예슬이 크레모랩의 브랜드 가치인 자연과 과학의 조화를 기반으로 전개하고 있는 제품의 진정성과 정통성을 깊이 있게 전달하기에 적합하여 그녀를 뮤즈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한예슬을 통해 프리미엄 온천수 브랜드 크레모랩만의 독보적인 제품력과 온천수 미네랄 독자 성분에 대한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알릴 계획이다.

크레모랩이 전속모델 한예슬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첫 번째 선보이는 신제품 ‘T.E.N. 크레모 스킨 리뉴얼 크림’은 특허받은 탄력강화성분과 크레모랩의 독자성분인 10가지 미네랄 성분의 뛰어난 피부 활성 효과를 강조한 토탈 리페어 크림이다. 크레모랩의 기술력과 노하우의 집약체로서 야심차게 선보일 ‘T.E.N. Cremor 스킨 리뉴얼 크림’은 하루하루 최상의 피부 컨디션과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선사하며, 10월 23일부터 크레모랩 온라인 부티크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하고 11월 1일 정식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