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뷰, 환절기 피부 케어 ‘펄 글로우 마스크’
클라뷰, 환절기 피부 케어 ‘펄 글로우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24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습, 영양공급 진주 성분 클레이 팩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대표 김현배)가 넓어진 모공을 잡아주고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한 후 보습 및 영양 공급까지 해줘 우아한 진줏빛 피부로 가꿔주는 신개념 머드 크림 제형의 클레이 팩 ‘스페셜 케어 펄 글로우 마스크’를 선보인다.

클라뷰 스페셜 케어 펄 글로우 마스크는 국내산 진주추출물이 함유돼 진주의 미세한 펄감이 도는 머드 크림 제형의 클레이 팩이다.

기존의 머드 팩과는 달리 뻑뻑하지 않은 머드 크림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고 촉촉해 피부가 당기지 않는 데다 도포 후 물로 씻어내면 되는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 팩이라 사용법이 간편한 것이 장점이다.

사용감이 편안하고 피부에 자극이 적은 카올린 클레이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를 효과적으로 흡착하고 피지 분비가 활발해 넓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케어해 주며 OLIGO-HA(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 성분이 피부에 수분감을 선사한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마름 현상을 최소화한 부드러운 머드 크림 제형으로 당김이 적어 사용감도 우수하고, 진주 특유의 신비로운 펄감까지 살려내 클라뷰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며 “이번 신제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이 늘어나는 환절기에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클라뷰는 전제품에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진주추출물과 바다유래성분을 사용하는 국내최초 진주코스메틱 브랜드로 특화된 성분과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클라뷰 릴리프 펄세이션 바디워시 더 클래식’이 얼루어 코리아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기반으로 한 ‘2017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보디클렌저 부문에서 위너 1위를 수상하며 스킨케어뿐 아니라 바디케어 제품력도 인정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