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스이브, 2017 우먼스페어 고객 대상 샘플링
썸머스이브, 2017 우먼스페어 고객 대상 샘플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24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여
 

45년 전통의 미국 시장 점유율 1위(IRI DATA 미국 여성청결제 부분 전 아울렛 합산 판매량 2016/08/07까지의 52주간 자료)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썸머스이브가 이지앤모어를 통해 2017 우먼스페어 방문 고객 대상 샘플링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017 우먼스페어는 국내 유일의 여성 전문 전시회로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약 3일 간 학여울역 세텍 전시장에서 열렸다. ‘여성의 삶을 담다’라는 컨셉의 우먼스페어는 서울특별시, 질병관리본부, 건강한여성재단,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강남구여성능력개발센터가 후원하여 진행되었고, 여성 관련 파트너사에서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여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지앤모어 역시 2017 우먼스페어에 참가했다. 이지앤모어는 이번 2017 우먼스페어를 통해 3일간 총 7회의 ‘생리컵 수다회’라는 세미나를 열었고 생리컵 관련 궁금증과 사용 방법, 생리컵을 사용해야하는 이유에 대한 내용을 다루며 여성들과 소통을 이어나갔다.

또한 ‘생리컵 수다회’ 세미나에 참여한 고객에게 썸머스이브의 티슈타입 여성청결제인 ‘페미닌 클렌징 와입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썸머스이브 페미닌 클렌징 와입스는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휴대용 여성 청결제로 포켓 타입의 낱개 포장으로 완전 밀봉되어 사용 직전까지 멸균상태가 유지된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여성의 그날 또는 외부활동이 많은 날에 사용하면 상쾌함과 깨끗함을 느낄 수 있으며 ‘Neutresse®’라는 독자성분이 함유돼 냄새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썸머스이브는 여성의 월경 문화와 쾌적한 월경을 경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지앤모어에게 여성청결제 정기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썸머스이브는 앞으로도 여성 건강을 생각하는 브랜드로써 제품 지원을 통해 올바른 월경 문화에 대한 인식 향상에 앞장 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