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루나, 아이소이 웹 드라마 깜짝 출연
f(x) 루나, 아이소이 웹 드라마 깜짝 출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25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페셔널한 연기와 밝은 에너지로 화기애애한 촬영 진행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isoi)에서 브랜드 웹 드라마 ‘선영아 사랑해’에 깜짝 출연하는 f(x) 루나의 촬영 모습을 공개했다.

‘선영아 사랑해’ 웹 드라마는 이 땅의 여성들을 위해 천연유래성분만을 고집하는 아이소이 직원들의 실제 직장 생활과 브랜드 철학을 진솔하게 담아낸 오피스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현실적인 직장 내 에피소드를 위트있게 풀어내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는 26일 공개되는 7화에는 평소 아이소이에 남다른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있는 루나가 깜짝 출연하여 천연성분으로만 만들어진 아이소이의 제품을 직접 소개하고, 극 중 인턴 역할을 맡고 있는 ‘한소심’과의 만남을 통해 아이소이의 브랜드 철학과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루나는 그녀의 개인 유튜브 채널 ‘루나의 알파벳’ 촬영 컨셉에 맞게 뷰티 전문가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루피디이자 루작가답게 꼼꼼하게 제품을 테스트하며 극중 캐릭터에 몰입하여 상대 배우와 완벽한 호흡을 맞춰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아냈다는 후문.

그녀가 소개한 제품은 실리콘 없는 2중 기능성(미백기능성, 주름개선기능성) 비비크림인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비비크림’으로 천연유래성분으로만 이루어져 민감성 피부에도 부드럽게 작용하여 가벼운 밀착력과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일명 숨쉬는 비비크림으로 모공을 막지 않고 피부 호흡을 방해하지 않아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루나가 출연하는 ‘선영아 사랑해’ 에피소드 7화는 10월 26일 목요일 아이소이 홈페이지, SNS 등 아이소이의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