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신촌 현대백화점’ 매장 그랜드 오픈
정샘물, ‘신촌 현대백화점’ 매장 그랜드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2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화점 첫 단독 매장, 10일간 오픈 이벤트 진행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코스메틱 브랜드 ‘정샘물(JUNGSAEMMOOL)’이 오는 27일 신촌 현대백화점에 입점한다.

2015년에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 ‘JUNGSAEMMOOL’은 국내 No.1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28년여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획일화된 아름다움을 따라 가는 것이 아닌 나만의 선과 색을 극대화해, 본연의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살린 메이크업을 추구한다.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확고한 아이덴티티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아티스트적 시각으로 제품이 개발되었기에 타 브랜드들과 차별화된 독특한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어 직접 사용시 진가를 깨달을 수 있다.

기존에는 정샘물의 토탈 헤어 앤 메이크업 살롱의 Shop in Shop 혹은 가로수길의 팝업 스토어 ‘정샘물 플롭스(PLOPS)’ 에서 정샘물 제품을 만날 수 있었다. 이번에 오픈 하는 ‘정샘물 현대 백화점 신촌점’은 정샘물 브랜드가 입점하는 백화점 첫 단독 매장으로, 특히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하고 다양한 아이템들로 대학교가 밀집한 지역의 특성상 젊은 여성고객들의 주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정샘물은 입점 당일인 27일부터 11월 5일까지, 총 10일간 오픈 기념 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정품 ‘하이 컬러 립스틱 (2만원대)’이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신촌점 단독 기획세트인 정샘물의 베스트 셀러 ‘에센셜 스타실러 파운데이션’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리필 1개가 추가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가을 피부를 위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필수품 정샘물의 ‘에센셜 물크림 대용량(50ml)’을 구매하면 립라커 미니어처 1개와 가을철 여행시에 유용한 클렌징 미니 3종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정샘물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아티스트 레이어 컨실링 베이스 제품 인증샷 업로드시에는 여배우 마스크 팩으로 유명한 ‘에센셜 인리치드 마스크’가 증정되고, 구매 금액 별 다양한 혜택 또한 추가 제공된다.

정샘물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는 정샘물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이번 입점을 기념해 젊은 여성 타깃들을 겨냥한 다양하고 트렌디한 정샘물의 스테디셀러 상품들을 기획 상품으로 구성해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