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풀 스펙트럼’
랑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풀 스펙트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2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티 다크 스팟, 탄력 개선 효과로 광채피부 완성
랑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풀 스펙트럼’ 세럼(좌) 및 안티에이징 크림(우) (사진제공=랑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안티 다크 스팟과 탄력 개선 효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풀 스펙트럼’ 라인을 26일 출시한다.

탄력 광채 피부를 완성해 주는 이번 신제품은 24시간 수분공급을 통해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결로 만들어 주며, 피부 속 색소 형성을 늦춰 깨끗하고 잡티 없는 피부로 관리해주는 멀티 스킨케어 라인이다. 모던 에이징 현상과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니즈에 맞춘 탄력, 피부톤 개선 효과를 모두 겸비한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풀 스펙트럼’ 라인은 잡티는 지우고, 탄력은 채우는 깨끗한 탄력 광채 피부를 경험하게 해준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풀 스펙트럼 세럼’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며 화사한 피부톤으로 가꿔주는 세럼이다. 멀구슬 나무 추출물이 함유된 세럼은 24시간 수분 공급을 도와주고, 잡티 없이 깨끗한 탄력 광채 피부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풀 스펙트럼 안티에이징 크림’은 피부 속부터 광채를 끌어올리고,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라인의 크림이다. 고농축 아마씨유 추출물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24시간 수분 공급을 해주는 것은 물론, 피부 속 탄력을 채워 깊은 주름을 개선하며 눈에 띄는 잡티를 케어해준다. 

세럼, 크림과 함께 출시된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립 플럼핑 밤’은 시어버터와 토코페롤 성분이 즉각적으로 입술에 수분을 공급하여 탱탱한 입술 탄력과 볼륨감을 완성해준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풀 스펙트럼 라인은 다크 스팟은 물론 탄력과 주름개선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라며, “레네르지 페이스 롤러 사용하거나 셀프 마사지를 하면 제품 흡수력을 높이는 동시에 피부 표면과 근육을 자극시켜 탄탄하고 맑아진 피부결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랑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풀 스펙트럼’ 라인은 오는 10월 26일 출시되며,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