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블렌더’,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 입점
‘뷰티블렌더’,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25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세포라 인기템 메이크업 스펀지 전문 브랜드
 

전 세계 53개국에서 3초에 1개씩(미국 뷰티블렌더 글로벌 판매 자사 Rea.deeming Beauty,Inc 2017/07/21 까지의 집계 결과 기준) 판매되는 메이크업 스펀지계의 강자 ‘뷰티블렌더’가 신세계백화점에서 선보이는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미국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8년 이상 위너 1위 수상 경력의 브랜드이자, 미국 세포라에서 인기리에 팔리는 ‘뷰티블렌더’는 2002년 헐리웃 스타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Rea Ann Silva가 개발한 최초의 메이크업 스펀지로 15년째 전세계적인 셀럽&메이크업아티스트, 그리고 메이크업 뷰티 유튜버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도 뷰티 전문 TV 프로그램과 매거진, SNS에 여러 차례 소개가 되면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및 뷰티 유튜버가 사용하는 제품이자 ‘인생 메이크업 스펀지’, ‘미국 세포라 직구템’ 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시코르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뷰티블렌더’ 제품은 총 4종으로 프라이머, 베이스, 파운데이션, 비비크림 등 베이스 메이크업 시 사용하기 적합한 뷰티블렌더의 대표 제품 ‘오리지널 뷰티블렌더’와 크림 및 파우더 블러셔, 컨투어링 및 하이라이팅 등 치크 메이크업 시 사용하기 적합한 ‘뷰티 블러셔’, 컨실러, 아이섀도우, 국소 윤곽 등 세심한 부위 메이크업 시 사용하기 적합한 ‘마이크로 미니’, 메이크업 스펀지 및 브러쉬, 퍼프 등을 세척하는 메이크업툴 세척 전용 제품인 ‘리퀴드 블렌더 클렌저’가 있다.

‘뷰티블렌더’는 달걀 모양의 스펀지로 사용 시 좁은 표면, 넓은 표면 어디든 쉽게 블렌딩할 수 있으며, 결이 남지 않는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물에 적셔 사용 시 2배 사이즈 업 되어 물광 및 윤광 표현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으며, 기초메이크업부터 극소부위, 치크 메이크업까지 사용 용도 및 목적에 따라 스펀지를 골라 사용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뷰티블렌더 전 제품은 시코르 강남점과 고양스타필드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은 점차 확대 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