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500만개 판매 돌파
클리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500만개 판매 돌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25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대 여성 1인당 1.5개씩 구매한 공효진 쿠션
 

프랙티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스테디 셀러인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이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

2015년 1월 출시된 클리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은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쿠션에 그대로 담아 얇지만 완벽한 커버력과 지속력을 구현해 국•내외의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광고 론칭 10개월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라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지난 9월,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XP’로 리뉴얼 출시되며 기존 보다 2배 이상 강해진 48시간 커버 지속이라는 놀라운 제품력으로 다시 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매끄러운 사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배우 공효진 역시 SNS를 통해 자신의 애정템으로 소개한 바 있다.

클리오 관계자는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의 성공 요인으로 48시간 지속이라는 전무후무한 커버력을 꼽았으며, 특히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파워 뷰티 인플루언서의 추천 영상을 포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2-30대 여성 고객들의 구매욕구를 불러 일으킨 것으로 보고 있다. 클리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의 총 판매량은 약 500만개로 대한민국 20대 여성이 1인당 1.5개씩 구입한 셈이다.

클리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XP’는 극강의 밀착력으로 끈적이거나 묻어남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쿠션 팩트로, 특수한 하이브리드 클리어 파우더가 다크닝을 최소화해 처음처럼 깨끗한 피부를 유지시켜 줘 고가의 외사 브랜드 못지않다는 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보습 및 치유 성분이 뛰어난 병풀 추출물을 다량 함유하여 진정 효과를 높였으며 4가지 컬러 구성으로 피부톤에 딱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한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XP’는 전국의 클럽클리오 매장 및 드럭스토어, 온라인 직영몰(http://www.clubclio.co.kr)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