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쉬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로션 올리브영 출시
라우쉬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로션 올리브영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26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듬 및 과각질 정화, 두피 노폐물 제거
 

125년 전통의 스위스 더모 헤어 케어 브랜드 '라우쉬(RAUSCH)'가 신제품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로션을 올리브영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우쉬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로션은 비듬과 과각질을 정화하고 두피의 노폐물을 제거해 가려움을 덜어주는 두피 토닉이다. 유황 파우더와 천연 관동잎 추출물이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 조절 및 정화 작용을 해 두피 트러블을 완화시킨다. 또한 우엉추출물이 두피에 쌓인 각질과 비듬을 제거해 두피를 깨끗하게 만들어주며 파라벤과 이소치아졸리논이 들어있지 않아 민감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오는 31일까지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로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함께 쓰면 더욱 효과적인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샴푸 40ml를 추가로 증정한다.
라우쉬 관계자는 “겨울철이 되면 두피도 건조해져 비듬과 각질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다“라며, “기존의 비듬각질 정화라인인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샴푸에 이어 두피 토닉을 추가로 출시해 더욱 효과적인 비듬케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라우쉬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로션은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www.rausch.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