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오, 이상민 발 마사지기 ‘iShoes’ 본격 출시
브레오, 이상민 발 마사지기 ‘iShoes’ 본격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26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발형 발마사지기 휴대성, 활동성 겸비
 

건강한 휴식 문화를 만들어가는 휴대용 마시지기 브랜드 ‘브레오(breo)’가 휴대성과 활동성을 겸비한 신개념 신발형 발 마사지기 ‘아이슈즈(iShoes)’를 출시한다.

브레오의 아이슈즈는 신발처럼 신고 벗는 것이 가능하며, 마사지를 하면서 누워있거나 걸어 다니는 등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발에 꼭 맞도록 설계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발 사이즈 290mm까지도 착용 가능하며 발목 부분에 벨크로를 적용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아이슈즈는 압력의 정도가 다른 3가지 모드의 공기 지압 방식 마사지가 가능해, 취향에 따라 강약 선택을 할 수 있다. 또한 특수 설계된 에어백의 공기 지압이 마사지가 진행되는 15분 동안 발 전체를 위아래로 꾹꾹 눌러줘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낸다. 함께 구성된 어댑터를 사용해 충전 가능하며, 완충시 14회 이상 사용 가능하다.

연예계에서도 알아주는 신발 마니아로 알려진 이상민은 브레오 모델로 발탁된 후 아이슈즈 광고 촬영장에서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이어서 일상 신발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다”고 극찬한 바 있다. 함께 광고 모델로 나선 어머니 임여순 씨 역시 “너무 시원해서 벗을 수가 없고, 당장 집에 가져가고 싶다”고 아이슈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장승웅 ㈜텐마인즈 대표는 “피로를 달고 사는 바쁜 현대인에게, 브레오는 시간과 장소의 구애 없이 효과적으로 피로를 풀어낼 수 있게 하는 휴대용 마사지기 브랜드다”며 “아이슈즈는 집안일을 하거나, 외출 준비 전, 휴식을 즐길 때에도 활동에 제약 없이 착용할 수 있어 완벽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브레오의 아이슈즈는 정식 론칭을 앞두고 지난달 29일부터 브레오 공식 온라인 쇼핑몰(http://www.koreabreo.com/)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했으며, 1차 초기 수량 200개가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던 바 있다. 현재는 제품 출시 전 쏟아진 관심에 힘입어 브레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아이슈즈 2차 예약판매에 돌입했다. 예약 판매 이후에는 순차적으로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을 비롯한 면세점 등 전국 50여 개 브레오 매장에서도 아이슈즈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