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라피, 고보습 ‘아토리페어 인텐시브’ 라인 2종
셀라피, 고보습 ‘아토리페어 인텐시브’ 라인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2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장벽 케어 고영양 고보습 리페어 솔루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http://cellapy.co.kr, 대표 김지훈)가 깊고 풍부한 보습으로 건강한 피부 장벽 케어를 돕는 고영양 고보습 리페어 솔루션 ‘아토리페어 인텐시브’ 라인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토리페어 인텐시브 라인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보다 건강하게 케어하는데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아토피 피부염 개선 특허 성분으로 알려진 디펜신(Defensin)과 Phyto-NEP을 배합한 핵심 성분 ‘지엠 아토 리페어 콤플렉스’ (GM-Ato Repair Complex™) 외에도 줄기세포 배양액 등 피부 장벽 케어를 돕는 성분을 함유했다. 외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 증발을 막는 나노세라마이드 리포좀, 보습과 진정에 뛰어난 피토올리고 등의 성분도 풍부하게 담았다. 이 밖에 병풀추출물, 프로폴리스, 녹차, 해바라기씨 오일 등이 피부에 보다 깊은 영양을 전달한다. 로션의 경우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았으며, 실리콘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연약하고 민감한 영유아는 물론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하다.

아토리페어 인텐시브 라인은 크림과 로션 두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아토리페어 인텐시브 크림’(100ml / 42,500원)은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크림 타입으로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지켜주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하는데 효과적이다. ‘아토리페어 인텐시브 로션’(200ml / 42,500원)은 보다 빠르게 흡수되어 건조한 피부 증상을 즉각적으로 가라앉히고 집중적이고 풍부한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페이스 및 바디 겸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셀라피만의 기술력을 담은 ‘아토리페어 인텐시브’ 라인 2종은 셀라피 공식 홈페이지(http://cellapy.co.kr)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셀라피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체험 샘플 증정 및 아토리페어 라인 최대 2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