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화장품, ‘태그온뷰티’ 수원점 입점
SNP화장품, ‘태그온뷰티’ 수원점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31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문채원 화장품으로 유명한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SNP화장품이 AK플라자가 운영하는 뷰티 라이프 플랫폼 태그온뷰티 수원점에 입점했다고 30일 밝혔다. SNP화장품은 태그온뷰티 수원점 매장에서 어반폴루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히든랩’을 판매한다. 또한 1억 8천만장 이상 판매된 대표 베스트셀러인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텐션 리프팅 마스크 등의 마스크팩은 물론 랩플러스 라인과 아크시스 라인 등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입점을 기념해 10월 27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 달여간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히든랩 스킨 세이버 어반뷰티세트’와 ‘텐션 리프팅 마스크’, ‘랩 플러스 라인’ 등은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SNP 제품 중 3만원 이상 구매 시 힐링 안대를 증정하며 히든랩 구매 고객에게는 스킨 세이버 1회용 샘플과 히든랩 스티커를 증정한다. 또한 SNP화장품 대표 베스트셀러인 ‘바다 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를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대학생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게시물을 SNS에 가장 많이 확산시킨 대학생 동아리에 ‘히든랩 갓 브레스 유 트라이얼 키트 3종’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5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태그온뷰티 퍼프 2매를 증정하며 1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태그온뷰티는 트렌디한 10~30대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하여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색조와 뷰티 디바이스 등 최근 뷰티 트렌드를 모두 체험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SNP화장품이 입점한 AK플라자 태그온뷰티 수원점은 유동 인구가 많은 수원역과 연결돼 있으며 부근에 쇼핑센터와 맛집이 많아 젊은 층들이 자주 찾는 곳이다.

SNP화장품 관계자는 “수원 신도시에 트렌디한 젊은 층이 많이 거주하고 있고 얼마 전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수원이 소개되며 관광명소로도 떠오르고 있어 전략적으로 태그온뷰티 수원점에 입점했다”며 “SNP화장품은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는 한편 유통 채널을 다각화해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