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0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키는 퍼스트 에센스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노화된 피부의 시간을 되돌려 주는 ‘파워셀 에센스 에스’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80ml/95,000원)’는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키는 신호전달 성분인 시그날로좀™을 함유해 피부 자체를 강화시켜 맑고 투명한 첫 피부로 되돌려 주는 신개념 퍼스트 에센스이다.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의 핵심 성분인 시그날로좀™은 국책과제로 수년간 학계와의 공동 연구 끝에 개발된 코리아나화장품의 독자적인 성분이다. 이 성분은 체내에서 얼굴의 탄력과 투명도, 보습 기능을 담당하는 물질을 조절함으로써 기미, 주름 등 피부 노화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들을 근본적으로 케어해 투명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에 바르자마자 보습 막을 씌운 듯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으로 피부를 더욱 유연하게 만들어 다음 단계 스킨케어 제품의 빠른 흡수를 도와주는 부스팅 기능까지 갖춘 제품이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관계자는 “자극받고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자 한다면 피부가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는 피부 근원을 건강하게 가꾸어 줄 뿐만 아니라 기존 파워셀 에센스에는 없던 2중 기능성을 추가해 주름 개선과 미백, 보습까지 한 번에 책임지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라비다에서 새롭게 선보인 ‘파워셀 에센스 에스’는 전국 250여 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 및 온라인 뷰티센터(www.beautycenter.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