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내추럴 바디워시 3종 리뉴얼 출시
해피바스, 내추럴 바디워시 3종 리뉴얼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01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약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pH 약산성 바디워시
 

행복 감성을 전달하는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기분 좋은 향과 편안한 사용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내추럴 바디워시’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내추럴 바디워시’ 3종은 기존 제품의 향과 사용감은 그대로 유지하되 더 마일드한 성분으로 변경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다.

건강한 피부 밸런스와 유사한 pH 약산성 포뮬러와 동물성원료광물성오일·합성색소·트리에탄올아민·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실리콘·폴리아크릴아마이드 등 유해성분 7 Free 처방으로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도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쌀과 보리 추출물을 함유한 마일드 그레인 콤플렉스™를 함유해 샤워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지켜주며 알로에와 마시멜로우 뿌리에서 추출한 천연유래 특허보습성분(특허번호: 1114161)이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내추럴 바디워시(500g/1만원대, 900g/1만3600원대) 3종은 내추럴 워터와 과일향, 파우더향, 녹차향 등 편하게 쓸 수 있는 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정말 촉촉한 바디워시는 사과·바나나성분의 후루츠 워터를 함유해 달콤한 과일향과 함께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내추럴 정말 순한 바디워시는 쌀겨워터를 함유했으며 은은하고 포근한 파우더향으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선호도가 높다. 정말 산뜻한 바디워시는 싱그러운 녹차향과 녹차워터를 함유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해피바스 측은 “내추럴 바디워시는 2001년 출시 이래 지금까지 ‘국민 바디워시’로 불리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고 말하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순한 성분으로 개선해 출시한 만큼 앞으로도 오래 사랑 받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해피바스 정말 촉촉한 바디워시·정말 순한 바디워시·정말 산뜻한 바디워시 3종은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