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르오스, 스킨컨디셔너 기획 패키지
우르오스, 스킨컨디셔너 기획 패키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0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천 개 한정 출시, 전국 올리브영 단독 판매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스킨컨디셔너 기획 패키지를 4천개 한정 출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단독 판매한다. 우르오스 스킨컨디셔너는 파워 보습은 물론 피부 탄력 증진 및 브라이트닝으로 피부를 최적의 컨디션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올인원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우르오스 스킨컨디셔너 기획 패키지는 스킨 컨디셔너 정품(60g) 1개와 휴대하기 간편한 미니어처(10g) 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2만5천 원이다.

우르오스 스킨컨디셔너는 끈적임 없는 고밀착 젤타입으로 피부 컨디셔닝 AMP 파워 보습 성분에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해주는 에몰리언트 성분이 더해져 단 한 번으로 보습과 탄력, 브라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9가지 허브 추출물로 외부자극 및 면도 등으로 손상된 남성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효과가 있으며 건강한 피부 턴오버 회복에 도움을 주어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무 파라벤(6종), 무 인공향료, 무 인공색소로 자극이 적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스킨컨디셔너는 환절기 아침 저녁으로 큰 기온차와 차가운 바람이 피부에 자극이 되어 쉽게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요즘 남성들의 피부 관리를 한번에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이번 스킨컨디셔너 기획 패키지는 정품에 휴대용 미니어처 2종까지 더해 합리적 쇼핑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우르오스는 남자 토탈스킨케어 브랜드로서 남자 올인원 제품인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3종(스킨밀크, 스킨로션, 스킨컨디셔너)을 선보이고 있으며, 스칼프샴푸, 스킨워시, 선블럭, 페이스시트 등 풀 스킨케어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