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리소닉, ‘2017 뷰티 원더랜드 홀리데이 컬렉션’
클라리소닉, ‘2017 뷰티 원더랜드 홀리데이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0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티에이징, 보습, 메이크업 컨셉 맞춰 3가지 구성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이 연말 시즌을 맞아 11월 3일 ‘2017 뷰티 원더랜드 홀리데이 컬렉션(Beauty Wonderland Holiday Collection)’을 공식 출시한다.

클라리소닉의 2017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안티에이징, 보습, 메이크업 등 다양한 뷰티 컨셉에 맞춘 세 가지 키트로 구성됐다. 안티에이징 키트와 보습 키트는 각각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과 협업해 더욱 눈길을 끈다. 메이크업 키트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을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메이크업 전용 브러시를 포함한 브러시 2종으로 구성됐다.

▲ 업리프트 탄력 어벤져스 키트<사진제공 : 클라리소닉>

안티에이징 컨셉의 ‘업리프트 탄력 어벤져스 키트’는 클렌징 마사지 기기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 ‘리바이탈라이징 클렌징 브러시 헤드’, ‘탄력 마사지 헤드’와 랑콤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 ‘압솔뤼 프레셔스 오일(5ml)’과 ‘압솔뤼 나이트 크림(15ml)’으로 구성됐다.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로 손보다 깨끗한 클렌징을 마친 후 랑콤의 안티에이징 제품을 바르고 탄력 마사지 헤드로 교체한 기기로 페이셜 마사지를 하면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고 얼굴 윤곽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 미아2 보습 충전 키트 <사진제공 : 클라리소닉>

보습 컨셉의 ‘미아2 보습 충전 키트’는 클라리소닉 ‘미아2’, ‘래디언스 클렌징 브러시’와 함께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클렌저(75ml)’, ‘하이드로 플럼핑 리-텍스처라이징 세럼 컨센트레이트(5ml)’, ‘크리미 아이 트리트먼트 위드 아보카도(14g)’로 구성됐다. 래디언스 클렌징 브러시는 아시아 여성 피부에 맞춰 개발돼 한국에서는 가장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베스트 셀러 브러시 제품으로, 클렌징을 부드럽고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클렌징 후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주는 키엘의 세럼, 아이 트리트먼트 제품을 사용하면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 ‘클렌징 X 메이크업 브러시 트윈팩 키트’ <사진제공 : 클라리소닉>

클라리소닉 ‘클렌징 X 메이크업 브러시 트윈팩 키트’는 클렌징을 위한 래디언스 클렌징 브러시와 메이크업을 위한 ‘소닉 파운데이션 브러시’ 2종으로 구성됐다. 소닉 파운데이션 브러시는 한국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에서 사용하면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매끄러운 피부 메이크업과 다양한 컨투어링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클라리소닉 ‘2017 뷰티 원더랜드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클라리소닉 매장, 공식 온라인 몰(www.clarisonic.co.kr)과 신세계몰, 더현대닷컴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가격(권장소비자가) ▲업리프트 탄력 어벤져스 키트 38만원대 ▲미아2 보습 충전 키트 21만원대 ▲클린징 X 메이크업 브러시 트윈팩 키트 6만 5천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