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민감피부 걱정 마! 3중차단 착한썬크림’
아이소이 ‘민감피부 걱정 마! 3중차단 착한썬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0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나노 테스트 완료, 4계절 안심 무기자차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에서 몸에 흡수될 걱정 없는 안심 물리적 차단제 ‘민감피부 걱정 마! 3중차단 착한썬크림’을 출시했다.

표면에 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튕겨내는 무기자차 성분이라도 발림성을 위해 입자를 쪼개 나노화할 경우, 피부에 흡수되어 트러블을 일으키거나 스프레이 제품의 경우 호흡기로 흡입될 수 있다. 아이소이의 ‘민감피부 걱정 마! 3중차단 착한썬크림’은 피부에 흡수되지 않아 안전한 논-나노 물리적 차단제로 화학작용을 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타입도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하고, 잡티, 주름을 차단하는 데 도움을 주고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으로 스킨케어까지 동시에 가능한 3중 기능성의 스마트 자외선 차단 제품이다. 아이소이만의 천연유래성분 블랜딩 기술력을 바탕으로 무기자차 특유의 백탁현상을 최소화하면서 발림성까지 개선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병풀추출물을 비롯해 로즈마리 추출물, 니아울리잎 오일, 캐모마일 꽃/잎 추출물, 감초 추출물이 복합된 아이소이만의 민감케어 성분이 피부 자극을 완화, 진정에 도움을 주어 예민한 피부를 다독여주어 건강하고 유연한 피부로 가꿔준다.

아이소이의 상품개발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지속적으로 이어져온 ‘착한 썬크림’에 대한 고객들의 출시 문의가 오랜 연구 끝에 상품화로 구현된 것”이라며 “나노화 하지 않은 성분을 사용하면서도 발림성은 높이고, 백탁 현상은 크게 줄여 민감피부의 고객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아이소이는 유해의심성분이 없어 민감한 피부도, 아기도 같이 사용 가능한 ‘민감피부 걱정 마! 3중차단 착한썬크림’ 제품 출시를 맞아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11월 한달 간 아이소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썬크림 2회 체험분을 선물로 제공한다. 제품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