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 프리미엄 바디케어 시리즈 ‘더마스파’
도브, 프리미엄 바디케어 시리즈 ‘더마스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0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각적인 스파와 더마케어를 동시에
 

전세계 여성의 사랑을 받는 글로벌 바디케어 브랜드 도브(Dove)가 감각적인 스파와 더마케어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바디케어 시리즈 ‘도브 더마스파(Derma Spa)’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더마스파’는 도브의 60년 노하우를 담아 완성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도브만의 페이셜케어 보습기술로 매일매일 집에서 스파한 듯 깊고 부드러운 보습감을 선사해주는 게 특징이다. 또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텍스쳐와 세련된 향으로 프리미엄 스파의 느낌 그대로를 집에서 경험하게 해준다.

신제품 더마스파는 바디로션, 바디크림, 핸드크림으로 구성됐으며, 피부타입에 따라 건성피부를 위한 굿니스 트리플(Goodness3, 이하 굿니스) 라인, 푸석한 피부를 위한 유스풀 바이탈리티(Youthful Vitality, 이하 바이탈) 라인, 극건성 피부를 위한 캐시미어 컴포트(Cashmere Comfort, 이하 캐시미어) 라인 등 총 3가지 라인에서 7개 제품이 출시된다. 각자의 피부 컨디션, 선호하는 향 등 개인의 취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도브 더마스파의 탁월한 보습력의 핵심은 바로 ‘액티브 모이스쳐라이저(Active Moisturisers)’ 기술에 있다. 액티브 모이스쳐라이저는 쉽게 건조해지고 들뜨기 쉬운 피부 각질층을 촘촘히 보습하는 도브만의 보습 포뮬러로, 페이셜케어에 적용되는 보습 기술을 바디피부에 적용해 아름답게 가꾸어준다. 또한 제품의 영양소와 액티브 모이스처라이저가 메마른 피부 각질층 전체에 수분을 더해 더욱 더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이번 더마스파의 히어로 라인인 ‘더마스파 굿니스’ 3종(바디로션, 바디크림, 핸드크림)은, 비타민나무오일(오메가오일 함유)이 들어있어 바디피부를 광채 나는 벨벳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바닐라와 코코넛, 머스크 향의 조합으로 향수처럼 달콤하고 여성스러운 향을 선사한다.

이외에 ‘더마스파 바이탈’ 라인 2종(바디크림, 핸드크림)은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이 트리트먼트 효과를 선사해 젊고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따뜻하고 리치한 느낌의 플로럴 향이 특징이다. 또한, 극도로 건조한 극건성 피부에 적합한 ‘더마스파 캐시미어’ 라인 2종(바디로션, 핸드크림)은 오일 에센스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캐시미어 같이 부드러운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유한킴벌리 도브 브랜드 매니저 송은주 차장은 “신제품 도브 더마스파는 감각적인 스파와 더마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컨셉의 바디케어 제품으로, 매일 집에서 스파한 듯한 보습 효과와 감성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제품”이라며, “도브의 60년 피부케어 노하우가 집약된 더마스파로 올 겨울 촉촉하고 광채 나는 피부를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도브는 글로벌 스테디 셀러 ‘도브 실키(Dove Silky)’ 바디크림도 이번에 동시 출시한다. 도브 실키 바디크림은 유럽에서 가장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도브 보습제품으로 도브만의 클래식한 향과 하루 종일 지속되는 보습력을 자랑한다.

도브 더마스파 신제품은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올리브영, 왓슨스 등의 드럭스토어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더마스파 바디크림(300ml) 15,600원, 바디로션(200ml) 11,000원, 핸드크림(75ml) 8,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