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마이딘 리미티드 에디션 ‘세라 판타지 세트’
세라마이딘 리미티드 에디션 ‘세라 판타지 세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1.07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자르트, ‘NEW 세라마이딘’ 라인 구성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가 겨울을 맞아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선사해 줄 ‘세라 판타지 세트(CERA FANTASY SET)’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11월 한 달 동안 판매되는 ‘세라 판타지 세트(CERA FANTASY SET)’ 리미티드 에디션은 닥터자르트의 세라마이딘 제품을 만나는 순간, 판타지를 경험한 듯한 환상적인 보습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된 한정판 세트로 지난 10월 업그레이드된 ‘NEW 세라마이딘’ 라인의 메인 제품인 크림과 세럼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세라마이딘 크림 판타지 세트’, ‘세라마이딘 세럼 판타지 세트’ 총 2종으로 출시되며 세트 제품에는 본품 1종과 세라마이딘 마스크, 세라마이딘 스킨케어 샘플 2종(세럼, 크림) 세라마이딘 바디케어 3종 샘플(바디워시, 바디스크럽, 바디로션) 등이 함께 내장돼 있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 보습 관리가 가능케 했다.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 또한 눈길을 끈다. 매번 개성있고 차별화된 디자인과 마케팅 활동을 전개했던 닥터자르트가 또 한 번 이색적인 디자인의 패키지를 선보인 것.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도 손색없을 북 형태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더했으며, '판타지 북’ 컨셉에 따라 세트를 펼치면 환상적인 세라마이딘 라인을 경험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