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Flowers for me’ 홀리데이 컬렉션
마몽드, ‘Flowers for me’ 홀리데이 컬렉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1.07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를 위한 꽃 같은 선물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가 11월, 나를 위한 꽃 같은 선물 ‘Flowers for me’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하는 마몽드 ‘Flowers for me’는 2017년 연말 연시를 맞이하여 올 한 해 동안 수고한 나를 위한 꽃 같은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은 홀리데이 컬렉션이다. 화려한 꽃들이 만개하고, 나비와 새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화사하고 아름다운 마몽드 플라워 가든을 담은 화려한 패키지로 마치 선물 받는 듯한 기쁨까지 누릴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이번 마몽드 ‘Flowers for me’ 홀리데이 컬렉션은 마몽드의 인기 제품들로 선보인다. 먼저 무궁화에서 발견한 천연 보습 인자와 아모레퍼시픽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PC-104’가 만나 빈틈 없는 밀착 보습을 통해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주는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 라이트 크림’과 무궁화의 보습력을 담아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 립스틱, 틴트, 립밤의 장점만을 담은 ‘크리미 틴트 컬러 밤’ 2종,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촉촉함으로 손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퍼퓸드 핸드크림’ 4종 으로 구성되어 한정으로 출시 될 예정이다. 특히 ‘크리미 틴트 컬러 밤 2종’은 기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5호 블루밍로즈와 11호 벨벳레드 컬러로 구성되어 출시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