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37° X 박제성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숨37° X 박제성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1.07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드리안 작품 특유의 다양한 색, 패턴 등 재해석
 

LG생활건강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베스트셀러인 시크릿 라인 제품과 박제성 작가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유럽과 한국에서 공공미술 프로젝트 및 전시를 통해 다양한 시각예술의 영역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활동 중인 세계적인 미디어 아티스트 박제성 작가와 숨37° 시크릿 에센스, 아이크림, 미스트의 만남을 통해 탄생한 것.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박제성 작가의 시각을 통해 몬드리안 작품 특유의 다양한 색, 패턴 등을 여러 각도에서 촬영한 후 해체, 재해석하는 과정을 거쳐 이루어졌다, 자연이 품은 생명 에너지와 아름다움의 근원을 담은 숨37°의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표현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숨37° 특유의 유려한 곡선과 박제성 작가 작품의 모던한 패턴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시크릿 에센스가 전달하는 피부 에너지를 더욱 강하게 느낄 수 있다. 시크릿 에센스는 아름다운 피부의 5가지 요소인 보습, 피부결, 탄력, 광채, 피부톤을 함께 케어해주는 필수 에센스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30ml 대용량 시크릿 에센스를 선보이는 한편, 일상 속 스트레스에 취약한 눈매를 어려 보이게 도와주는 시크릿 아이크림 세트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