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모든 수험생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모든 수험생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11.07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원 메시지와 해시태그 남기면 정품 선물 이벤트 진행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2018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졸음을 깨워 줄 정도의 상쾌함을 전하는 ‘포레스트 가든 슬립브레이커 스페셜 세트’ 출시 및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포레스트 가든 슬립브레이커 스페셜 세트’는 강력한 쿨링감을 전해주는 클렌저와 두피 스프레이 2종으로 구성됐다. 멘톨 성분이 상쾌함을 전해주며, 세이지잎과 티트리잎 등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 공부하다가 졸음이 몰려올 때 클렌저를 이용해 세안하거나 스프레이를 두피에 가볍게 뿌려주는 것만으로도 졸음이나 피로를 호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aturerepublic.on)에서는 3일부터 오는 7일까지 수능 응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슬립브레이커, #수능대박기원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수험생 응원 메세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포레스트 가든 슬립브레이커 스페셜 세트’를 선물한다.

또한 네이처리퍼블릭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m)에서는 6일부터 ‘포레스트 가든 슬립브레이커’를 포함해 수능 선물로 제격인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금까지 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서 이색 제품과 응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수험생 모두가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