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미백대통령앰플’ 크리스마스 에디션
라벨영, ‘미백대통령앰플’ 크리스마스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0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정판으로 갖고 싶은 잇 아이템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미백대통령앰플(정식 명칭 : 쇼킹77솔루션화이트닝앰플)’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의 칙칙한 안색을 맑게 가꿔주는 미백대통령앰플의 이번 특별한정판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지만 빨간 패키지에 하얀 눈 결정체가 예쁘게 어우러져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미백대통령앰플은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비롯한 식약처에서 고시한 7가지 미백성분을 모두 함유하고 있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는 물론 피부 안색을 집중 케어해 밝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7일만에 맑은 안색을 눈에 띄게 찾아 줘 77솔루션이라는 정식 제품명에 걸맞는 기능을 갖춰 소비자들 사이에서 미백대통령앰플이라는 독특한 애칭으로 불리게 됐다.

지난 5월에 출시된 미백대통령앰플은 출시 한달 만에 7차 재입고라는 초유의 사태를 만들어 내면서 연일 매진 행렬을 경신한 라벨영의 베스트 제품 중 하나다.

매해 출시하고 있는 라벨영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의 꽃은 제품마다 재미있게 풀어낸 크리스마스 스토리다. 이번 미백대통령앰플 역시 미백 나라에 까만 눈이 내려 근심하는 대통령을 위해 산타가 눈 위로 미백 앰플을 한 방울 떨어뜨려 하얀 눈으로 만든다는 이야기로 라벨영의 톡톡 튀는 네이밍 만큼 개성 넘치는 콘셉트를 만들었다.

라벨영 관계자는 “라벨영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미백대통령앰플의 인기 비결은 착한 가격과 확실한 미백 효과에 있다”며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의 피부도 함께 밝아지길 바라며 이번 에디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2012년에 론칭한 라벨영은 천연 성분을 기반으로 안전하고 고품질의 화장품을 생산하며 개성 넘치는 네이밍과 기상천외한 콘셉트로 소비자 층을 넓히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2017년에 올리브영에 선 입점 제안을 받아 성공적인 오프라인 진출도 이뤄내면서 온라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