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인기 웹툰 ‘펭귄 러브스 메브’ 콜라보
리더스코스메틱, 인기 웹툰 ‘펭귄 러브스 메브’ 콜라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0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팩과 웹툰의 신선한 만남으로 女心 공략한다”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 www.leaderscosmetics.com)이 7년여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인기 웹툰 ‘펭귄 러브스 메브’의 작가 ‘펭귄’과 손을 잡고 카카오톡 이모티콘 ‘펭귄의 촉촉한 하루’를 신규 론칭했다.

이번 리더스코스메틱의 브랜드 이모티콘은 리더스코스메틱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계정 오픈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됐다. 특히, 브랜드의 주 소비자인 여성 고객층을 집중 공략하기 위해 오랜 기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네이버 장수 웹툰 ‘펭귄 러브스 메브’의 작가 ‘펭귄’과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엉뚱하고 귀여운 영국 남자 메브와 한국 여자 펭귄의 이야기를 다룬 웹툰 ‘펭귄 러브스 메브’는 소소한 일상을 유쾌하게 담아낸 에피소드로 독자들에게 잔잔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리더스코스메틱 이모티콘은 ‘펭귄의 촉촉한 하루’라는 주제로 ‘촉촉한 피부’, ‘1일1팩’ 등 펭귄작가가 일상 생활에서 마스크팩을 사용하며 겪은 이야기를 특유의 감성으로 재치 있게 표현해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피부만 봅니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보다 친근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이번 펭귄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 분들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이모티콘 출시를 기념해 SNS 채널을 통해 ‘이모티콘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더스코스메틱 공식 인스타그램(@leaders_cos)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의 이모티콘은 카카오톡에서 리더스코스메틱을 검색해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한달 간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