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알리아 떼르말 마스크 리뉴얼&캡슐 플루이드
아쿠알리아 떼르말 마스크 리뉴얼&캡슐 플루이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0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한 피부? 밤낮으로 샐 틈 없이 수분 관리 하세요~
(왼쪽부터) 아쿠알리아 떼르말 나이트 스파 마스크 / 아쿠알리아 떼르말 데일리 캡슐 플루이드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비쉬가 베스트셀러 수분 라인 ‘아쿠알리아 떼르말’의 나이트 스파 마스크(3만 4000원대/75ml)를 리뉴얼 출시 및 히알루론산 캡슐이 피부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에멀젼 데일리 캡슐 플루이드(3만 2000원대/50ml)를 새롭게 출시했다.

비쉬 나이트 스파 마스크는 밤 사이 풍부한 미네랄 영양과 수분 에너지를 집중 공급해주는 제품으로, 기존 제품에 피부톤을 개선해주는 미백 기능이 추가돼 리뉴얼 출시됐다.
데일리 캡슐 플루이드는 아쿠알리아 떼르말 라인에서 처음으로 출시되는 에멀젼 타입 제품으로, 마이크로 히알루론산 워터 캡슐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속까지 풍부한 수분을 채워준다. 실제 비쉬에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제품 테스트(19-45세의 여성 50명을 대상으로 매일 4주 동안 제품을 사용한 후의 자가 평가 결과)를 진행한 결과, 참가자 중 90%가 ‘피부가 더욱 탱탱해 보인다’, ‘피부가 더욱 부드러워 보인다’고 답했다. 사용 방법은 토너와 에센스 사용 후 에멀젼 단계에서 발라주면 된다.

비쉬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수분 크림을 많이 발라도 건조함을 느끼는 분들이 많다”며 “나이트 스파 마스크와 데일리 캡슐 플루이드로 밤낮 이중으로 수분을 채워주면 환절기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쿠알리아 떼르말 나이트 스파 마스크와 데일리 캡슐 플루이드는 현재 전국 올리브영, 롭스, 왓슨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