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1&1 DAYS’ 이벤트 진행
아이소이, ‘1&1 DAYS’ 이벤트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1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에 선사하는 2배의 행복, 2배의 혜택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11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 DAY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차가워진 가을 바람에 민감해진 피부를 걱정하는 고객들에게 유해 의심성분 없는 천연 유래 화장품을 통해 피부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아이소이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스킨케어, 바디, 메이크업 등 다양한 라인의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를 구매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혜택’과 제품 하나를 구매하면 소용량 제품 또는 구매한 제품과 함께 쓰면 좋은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아이소이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잡티로즈세럼 대용량(70ml)과 스페셜 키트를 45% 이상 할인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잡티로즈세럼은 ‘올리브영 4년 연속 세럼 부문 판매 1위’, ‘파우더룸 뷰티 어워드 세럼&앰플 부문 1위’, ‘국민 컨슈머 리포트 미백에센스 부문 1위’ 등을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잡티로즈세럼 소용량과 함께 쓰면 좋은 스킨, 로션, 클렌저, 마스크팩을 함께 구성한 첫 구매용 ‘잡티로즈세럼 스페셜 키트’도 2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소이 ‘1&1 DAYS’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1800-9100 ) 및 제품 확인은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www.isoi.co.kr)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