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얼 ‘브이디티 레더워시 프리미엄 스프레이 세트’
팩토리얼 ‘브이디티 레더워시 프리미엄 스프레이 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1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하게 뿌려서 세탁하는 신개념 가죽 영양 세제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대표 이동열)이 신개념 가죽 영양 세제 ‘브이디티(V.DT) 레더워시 프리미엄 스프레이 세트’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분무형 세정제와 리필 원액으로 구성된 브이디티 레더워시 프리미엄 스프레이 세트는 가을, 겨울철 자주 활용하는 가죽 제품을 깔끔하게 세탁하고 관리할 수 있게 했다.

프리미엄 분무형 세정제는 천연이나 합성 가죽 외에 스웨이드, 누벅, 퍼 같은 가죽 제품의 세탁 및 영양, 수분 관리를 가능케 하는 가죽 전용 영양세제다. 단백질 복합 효소가 가죽에 묻어있는 찌든 때, 묵은 때를 신속히 제거한다. 가죽 유연 성분, 피혁 조직 보호 성분이 함유돼 있어 세탁 시 가죽이 딱딱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또 발효 고구마 전분, 야자팜유, 라놀린 등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맨손에 묻어도 무해하다는 장점이 있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원액과 물을 1대5 비율로 희석한 뒤, 스프레이 용기에 담아 가죽 표면에 골고루 뿌리고 부드러운 헝겊이나 마른 천으로 닦아내면 된다. 별도의 물세탁이나 헹굼 과정이 필요 없기 때문에 의류나 신발뿐만 아니라 소파, 자동차 시트, 골프 가방 같은 부피가 큰 제품에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팩토리얼 관계자는 “가죽제품은 물이 닿거나 오래 사용하면 트거나 갈라지는 특징 때문에 직접 세탁하기는 어렵고, 세탁전문점에 맡기기엔 비용이 부담되는 면이 있다”며 “브이디티 레더워시는 이러한 불편함 없이 집에서도 쉽게 가죽을 세탁, 관리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브이디티 레더워시 프리미엄 세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매 문의는 온라인몰(v-d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