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힐스, ‘센텔라 시카 스팟’ 롭스 입점
퓨어힐스, ‘센텔라 시카 스팟’ 롭스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1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진정은 물론 민감한 피부에 수분/영양 공급
 

자연주의 브랜드 ‘퓨어힐스’의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흔적 완화에 효과적인 ‘센텔라 시카 스팟(Centella Cica Spot)’가 11월에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인 ‘롭스(LOHB’s)에 입점된다고 밝혔다.

센텔라 시카 스팟은 정제수 대신 자극 받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을 54% 함유해 피부 진정은 물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센텔라 성분 외에도 피부톤 관리에 효과적인 하수오, 노폐물 배출을 돕는 마치현 등으로 배합된 퓨어힐스만의 식물성 특허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은 물론 항산화를 통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 진정을 돕는다.

특히, 물 없이 원료 성분을 고농도의 파우더 타입으로 만든 뒤, 유효성분을 추출하는 센텔라정량추출물을 10,000ppm 함유해 피부진정에 도움이 되는 핵심 성분을 파괴하지 않고 전달하기에 효과적이다. 또한 전성분 EWG 안전등급은 받은 것은 물론, 모바일 화장품 성분분석 앱에서 선정한 가장 피해야 할 20가지 성분과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주의성분을 모두 제외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롭스(LOBH’s)’ 입점에는 파우치에 쏙 들어가 휴대 하기 편한 제품으로 ‘센텔라 시카 스팟’ 15ml이 1만원이하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단독 유통 되어 여성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퓨어힐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자연주의 브랜드 퓨어힐스의 좋은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국내 유통채널 다각화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로드샵 매장 외에도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소비자와의 접점 기회를 확대해 가겠다”고 말했다.

퓨어힐스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퓨어힐스 공식몰(www.pureheal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