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홀리데이 컬렉션’
아리따움, ‘홀리데이 컬렉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1.16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상하던 나만의 홀리데이 룩 완성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은 다양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하는 아리따움 ‘홀리데이 컬렉션’은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컬러들을 모아 데일리 룩부터 화려한 홀리데이 메이크업까지 연출할 수 있도록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한 다양한 컬러의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11월 15일부터 출시된 아리따움 모디 젤 네일 디자인 팁 ‘홀리데이 컬렉션’은 홀리데이 컬렉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가을, 겨울 런웨이 패션을 그대로 담아냈다. 화려한 골드 펄, 타탄체크 뿐만 아니라 모노톤의 하프 컬러링 등 다채롭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룩으로 스타일링하기 제격이다.

아리따움 ‘드리미 홀리데이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3가지 색다른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수있는 12가지 색으로 구성되었다. 매일 데일리로 연출할 수 있는 핑크 메이크업부터 섹시한 홀리데이 버건디 메이크업, 고급스러운 브라운 여신 메이크업까지 표현할 수 있어 나에게 어울리는 조합을 골라쓰는 재미를 선사한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일상뿐만 아니라 파티에서도 돋보일 수 있게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었다”며 “많은 고객분들이 아리따움의 홀리데이 컬렉션을 통해 간편하게 각종 연말 파티와 모임에서 돋보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