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케이, 퍼스트 씨 블랙 시너지 크림
리즈케이, 퍼스트 씨 블랙 시너지 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1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매번 새로운 시도와 효과적인 성분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는 브랜드 리즈케이에서 ‘프리미엄 퍼스트 씨 세럼 퓨어 비타민 C 13%’와 찰떡궁합을 이뤄줄 신제품 ‘퍼스트 씨 블랙 시너지 크림’을 출시했다.

이에, 리즈케이는 오는 11월 18일 롯데홈쇼핑에서 베스트 셀러 제품인 ‘퍼스트 씨 세럼 퓨어 비타민 C 13%’의 깜짝 구성품으로 ‘퍼스트 씨 블랙 시너지 크림’을 처음 선보인다.

‘퍼스트 씨 블랙 시너지 크림(50ml/ 75,000원)’은 7가지 멀티 비타민으로 피부에 영양을 가득 채워주는 제품이다. 또한 특화 된 5종 히알루론이 함유되어 있어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제공한다. 일명 ‘프리미엄 멀티 크림’으로 불릴 만큼 영양 케어와 수분 케어를 동시에 해주는 제품으로 ‘프리미엄 퍼스트 씨 세럼 13%’와 같이 사용했을 때 시너지 효과가 배로 뛰어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고, 탄력 있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데 효과적이다.

특히, 요즘처럼 건조하고 찬 바람이 부는 날씨는 속당김과 주름을 유발하는데, 이 때 ‘프리미엄 퍼스트 씨 세럼’을 바르고, ‘퍼스트 씨 블랙 시너지 크림’을 적당량 덜어 이마부터 목까지 꼼꼼하게 발라주면 피부 갈증은 물론 영양까지 보충할 수 있다.

한편, 신제품 ‘퍼스트 씨 블랙 시너지 크림’이 포함된 ‘프리미엄 퍼스트 씨 세럼 13%’ 방송은 11월 18일 롯데홈쇼핑에서 오전 10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