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팩도 집에서 정기 배송 받는다!
마스크 팩도 집에서 정기 배송 받는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1.1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스테디, 정기 배송 서비스 선보여
 

바쁜 현대인의 새로운 쇼핑 트렌드로 떠오른 정기 배송 서비스. 매번 주문하지 않아도 원하는 날짜에 정기적으로 제품을 배송해주는 ‘정기배송 서비스’가 많은 현대인을 사로잡고 있다. 휴지, 생수 등 생활필수품부터 도서, 과일, 꽃 등 취미용품까지 이색 제품을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서비스가 늘어나며 빠르고 간편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그 영역을 넓히고 있다.

최근 국내에서 최초로 마스크 팩을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탄생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마스크 팩 정기 배송 브랜드 디스테디(D.STEADY)는 피부의 턴오버 주기에 맞춘 ‘4 스텝 마스크 플랜’ 제품을 처음 선보였다.

‘4 스텝 마스크 플랜’은 △1단계, 각질 관리로 피부결 정돈을 해주는 클리어링, △2단계, 수분 보충과 피부 기초 환경을 개선해 주는 부스팅, △3단계,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주는 액티베이팅, △4단계, 마지막으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장벽을 강화해주는 베리어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단계 순서대로 하루에 1개 마스크 팩을 총 10일간 사용하면 되며 단계에 따라 각기 다른 시트와 성분으로 만들어져 있어 피부가 변화하는 것을 확실히 느낄 수 있다.

디스테디몰(www.d-steady.com)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마스크 팩 정기 배송 서비스 ‘스테디 박스’를 만날 수 있다. 정기 배송 신청 시 원하는 제품, 주기, 요일을 지정할 수 있으며 구매 제품 외에도 팩을 하는 15분 동안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소한 생활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디스테디 관계자는 향후 “정기배송 고객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앞으로 많은 관심과 조언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