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뉴 블랙 물광 마스크’
제이준코스메틱, ‘뉴 블랙 물광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1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피부 관리 위해 보습력 더욱 강화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 이진형, 판나)이 겨울철 홈뷰티족을 위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뉴 블랙 물광 마스크’는 제이준코스메틱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인 ‘블랙 물광 마스크’를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마스크 내 에센스 함유량을 25ml에서 35ml로 늘려 피부의 영양 공급을 돕고, 판테놀 성분을 추가하여 보습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리얼 워터 샤이닝 비타 클렌징 폼’, ‘뉴 비타 스노우 에센스’, ‘뉴 블랙 물광 마스크’ 등 3단계로 구성해 세안부터 영양공급 및 유수분 밸런스 조절까지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대나무 숯 100% 성분이 함유된 죽탄 마스크 시트지를 사용해 흡수력 및 밀착력을 높였으며, 턱 아래 부분까지 감싸 관리할 수 있어 피부를 보다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제이준코스메틱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공식 모델인 배우 박해진이 출연하는 광고 영상을 공유한 SNS URL 주소를 입력하거나 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오는 28일에는 추첨을 통해 제이준코스메틱의 제품, 스타벅스 커피 쿠폰, 영화티켓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제이준코스메틱의 관계자는 “찬 바람과 잦은 온도 변화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겨울철 피부관리에 도움을 드리고자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블랙 물광 마스크를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 및 피부타입 등 상황에 맞는 체계적인 스킨케어가 가능한 제품 개발과 출시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