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코리아, 최대 95% 할인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실큰코리아, 최대 95% 할인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2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내던 뷰티 디바이스 직구보다 저렴하게 겟하자’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최대 95% 할인하는 파격적인 혜택의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세일 이벤트는 미국 최대 규모 쇼핑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해외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에 실큰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다. 24일(금)부터 26(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되며, 신제품을 포함한 전 제품에 할인율 적용으로 최대 95% 할인가에 구매 가능해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실큰의 베스트셀러 제모기 글라이드 라인을 비롯한 신제품 안티에이징 의료기기 페이스에프엑스 블랙 에디션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파격적인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실큰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관계자는 “매년 진행 중인 실큰 코리아의 블랙 프라이데이는 미국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는 행사 중 하나다”며 “해외 직구보다 경제적인 가격에 자신에게 꼭 맞는 실큰 뷰티 디바이스를 찾아 전문의 도움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실큰은 이스라엘 전문 의료 장비 전문회사에서 만든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고주파와 프락셔널 열에너지, LED 레드라이트 등 첨단 테크놀로지를 결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클리닉에서 높은 가격에 받는 시술을 전문의의 도움 없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함으로써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뷰티 문화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