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C,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3년 연속 1위
DHC,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3년 연속 1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2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 카테고리 슬리밍 부문 3년 연속 1위로 올리브영 스테디 셀러 차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가 2017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에서 헬스 카테고리 슬리밍 부분 1위를 차지해 3년 연속 1위라는 쾌거를 이뤘다.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는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행사로, 1년간 매출을 기준으로 올리브영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 제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특히 올 한해는 스스로 건강을 관리 하는 ‘셀프메디케이션’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커져 헬스 케어 제품들의 경쟁이 무척이나 치열했다는 후문이다.

그 중 DHC는 '다이어트팩'으로 헬스 카테고리 슬리밍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와 지방의 산화를 촉진시켜 체지방 축적 억제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공액리놀레산은 일명 '나나 다이어트'로 더 유명한 아이템.

DHC KOREA 마케팅팀은 “헬스&뷰티 트렌드의 기준으로 자리매김한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에서 DHC 다이어트팩이 3년 연속 1위를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무작정 굶기로 살을 빼는 다이어트법보다는 건강하게 체지방을 감소할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의 선호도가 높은 것 같다. 앞으로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로서 만족스런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