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로슈포제,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라로슈포제,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2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0% 할인 및 마일리지 2배 적립 등 행사 진행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공식 사이트 내 페이코 간편결제 서비스 런칭을 맞아 최대 50% 제품 할인 및 마일리지 2배 적립, 5만원 이상 구매 시 대용량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오는 30일까지 리피카 라인 제품 4종과 세로징크 미스트를 포함한 총 10종 제품에 대해 블랙 프라이데이 혜택 3가지가 제공된다. 단, 오는 23일까지는 공식 사이트 회원 중 페이코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선 제공하고, 24일부터 30일까지는 본격적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결제 수단에 관계 없이 전 회원에게 제공된다.
또한, 블랙 프라이데이 당일인 24일에는 단 하루 동안 에빠끌라 라인 베스트셀러 제품 8종을 할인 가격에, 사이버 먼데이인 27일에는 시카플라스트 라인 베스트셀러 제품 3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할인율은 당일 공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30일까지 페이코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3천원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라로슈포제 관계자는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페이코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많은 이용을 부탁 드리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라로슈포제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