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대학생들과 함께 한 ‘RMK 뷰티클래스’ 성료
이화여대학생들과 함께 한 ‘RMK 뷰티클래스’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2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녀시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옥’의 뷰티 꿀팁 공개
 

모던 베이직을 지향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지난 11월 15일 이화여대학생들과 함께 ‘벗들과 함께하는 가을의 끝을잡고_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소녀시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옥’도 함께 해 학생들과 함께 메이크업 시연과 더불어 뷰티 노하우를 전수했다.
특히 이번 뷰티 클래스는 3시간만에 사전 신청이 마감될 만큼 이화여대학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뷰티 클래스는 RMK 브랜드 필로소피와 동일한 “COLOR CLOSET”를 주제로 진행됐으며, 옷장에서 옷을 갈아입듯 메이크업의 변화로 또 다른 나를 발견하자는 의미이다.

 

베이스 메이크업으로는 11월 신제품 “3D 피니쉬 누드” 속 컬러 코렉터를 이용해 홍조, 다크서클을 커버해주고 파운데이션과 펄을 사용해 빠르고 쉽게 입체적인 페이스를 완성했다.
아이 메이크업은 크리스마스 키트 ‘시덕티브 러브 가든 스피릿’ 속 아이섀도우 4가지를 사용해 평소에 사용하기 어려웠던 카키색이나 컬러풀한 아이섀도우들도 브라운과 믹스해 사용하면 데일리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는 팁도 전해주었다. 마지막으로 얼굴에 생기를 위한 인지니어스 파우더 치크 04 페일핑크와 자연스러운 립으로 마무리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메이크업 시연이 끝난 후 서옥 아티스트와 함께한 뷰티 Q&A시간은 물론 RMK가 준비한 럭키번호 추첨 이벤트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이화여대 학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여대생은 물론 다양한 연령층에 RMK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클래스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