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안티에이징 라인 진 리뉴얼 6종
동인비, 안티에이징 라인 진 리뉴얼 6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22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집중 리프팅 케어
 

KGC인삼공사(대표이사 박정욱)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 가 ‘바르는 홍삼을 만나다’ 라는 컨셉으로 제품을 리뉴얼하며, 안티에이징 라인 진 6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진 라인은 내외적 환경 요인으로 힘을 잃어 메마르고 지친 피부에 외용홍삼정부터 계속된 1899 기술력을 응집한 정관장 홍삼의 정수를 담아 피부 층층이 레이어링 케어하여 피부 속부터 탄탄하고 건강하게 집중 관리해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특히 홍삼 한뿌리에 한방울 얻을 수 있는 홍삼에 의한 주름개선 기능성 허가를 받아 리뉴얼 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프리미엄 에센스인 진 에센스는 피부 항산화 에너지를 채워 젊은 에너지를 부여해주며, 홍삼에서 엄선된 피부 탄력 성분의 피부 안팎 촘촘한 밀도 케어로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에센스다. 또한 영양이 응축된 쫀쫀한 원액 텍스처가 피부를 꽉 조여주어 팽팽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크림인 진 크림은 팔자주름은 물론 전체 피부주름을 개선하고 피부 속부터 차오른 탄력 케어로 매끈한 동안 피부로 만들어주는 크림이다. 풍부한 영양을 담은 밤타입 텍스처가 피부 온도에서 부드럽게 발리고 힘있게 감싸 피부 층층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 외에 진 수, 진 유액, 진 아이세럼, 진 아이크림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동인비는 118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뿌리부터 탄탄한 피부’를 추구하는 국내 독보적인 프리미엄 홍삼화장품으로, ‘바르는 홍삼을 만나다’ 동인비는 전 제품에 KGC인삼공사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홍삼오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하여 ‘바르는 홍삼’의 피부미용 기능을 더욱 강화하였으며, 기존의 한방화장품과 차별화했다.

동인비의 안티에이징 라인 ‘진 라인’은 11월 출시되었으며, 전국 동인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