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겐 화장품 ‘티센’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 참가
콜라겐 화장품 ‘티센’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 참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2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바이오액티브 콜라겐 에센스&마스크’ 2종 첫 선
 

조직공학기업의 전문기술을 담아 피부 진피층까지 흡수되는 고순도 콜라겐 화장품을 개발한 ‘티센TISSEN’이 새롭게 ‘바이오액티브 콜라겐 에센스 & 마스크’ 2종 출시를 앞두고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티센 콜라겐은 인공피부 및 인공장기 등을 연구 개발하는 ㈜다림티센의 재생의학연구소에서 실제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메디컬 그레이드(순도99%)의 콜라겐으로, 일반 화장품에 함유된 변성 콜라겐과는 달리 독자적 추출 기술을 통해 콜라겐의 성질이 파괴되지 않고 진피층 깊숙이 흡수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더불어, 음(-)이온화 된 티센 콜라겐은 수용성을 띠고 있어 물에 대한 친수성이 높고 양(+)전하적인 성질을 갖게 되는 노화 피부에 정전기적 상호작용으로 표피 내 침투성이 드라마틱하게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약 1~2주 기간의 상온 보관 이후에는 꼭 냉장보관을 통해 콜라겐 성분이 파괴되지 않도록 관리해주는 것이 필수.

‘바이오액티브 콜라겐 에센스’는 기존 기능성 제품의 무거운 텍스쳐에서 벗어나 수분 앰풀을 바른 듯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며 오랜 시간 수분감이 유지된다. ‘바이오액티브 콜라겐 마스크’는 40분간 사용하는 집중 탄력 관리 프로그램으로 마스크를 꺼내 20분 정도 얼굴에 부착시킨 후에 분무기나 손에 물을 묻혀 마스크를 다시 적시고 20분을 더 기다려주면 수용성의 음이온화 콜라겐이 피부 속 깊이 흡수되는 제품. 2종 모두 4주 집중 관리 구성으로 피부 탄력뿐만 아니라 주름, 모공, 피부 톤 등 전반적인 피부 노화 고민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한편, K-뷰티의 우수성을 글로벌 시장에 알리기 위한 무역 전시회인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는 오는 11월 23일(목)부터 25일(토)까지 3일 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며 약 500부스가 운영될 예정으로 글로벌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직 기술력에 대한 자부심과 제품력만으로 지난 2015년부터 티센 콜라겐을 소개해온 ㈜다림티센의 세 번째 리뉴얼 제품을 박람회를 통해 소개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티센의 ‘바이오액티브 콜라겐 에센스&마스크’는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를 통해 선 보인 후 홍대에 위치한 플래그쉽 스토어 ‘미랑 티센’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