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화장품, 한방 헤어팩 여울린 28일 홈앤쇼핑 런칭
두리화장품, 한방 헤어팩 여울린 28일 홈앤쇼핑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2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발 영양 전달 머릿결 집중관리 헤어 마스크
 

두리화장품(대표이사 주승철)이 튼튼한 두피와 모발을 만들어주는 한방 헤어팩 댕기머리 ‘여울린’을 홈앤쇼핑에 런칭한다. 두리화장품은 28일 12시 10분 홈앤쇼핑에 댕기머리 신제품 한방 헤어팩 ‘여울린’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런칭되는 신제품 한방 헤어팩 ‘여울린’은 댕기머리의 헤어제품 노하우를 총집한 신제품으로, 은은한 온열감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전달해 엉킴 없이 부드러운 머릿결로 집중 관리해주는 헤어 마스크다. 여울린 한방 헤어팩은 댕기머리의 특징인 한방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국내산 창포 추출물이 33% 함유됐다.

여울린 한방 헤어팩은 샴푸 후 헤어팩을 머리에 씌우고 15분 후 씻어내는 것으로 누구나 집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문 헤어살롱에서 모발 클리닉을 받은 것처럼 건강하고 윤기있는 모발을 만들어준다.

제품은 모발 고민에 따라 극손상 케어, 수분 케어 2종으로 출시가 됐다. 극손상 케어는 집중적인 영양 공급과 손상모를 부드럽고 건강하게 관리하는 7가지 임상을 받은 제품이며, 수분케어는 두피와 모발을 산뜻하게 해줌과 동시에 건강한 수분감으로 채워준다.

28일 진행되는 홈앤쇼핑 여울린 방송은 특별 게스트로 개그우먼 김지혜가 출연하며, 런칭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상품평을 남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오아 두피 마사지기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울린 한방 헤어팩은 홈앤쇼핑에서 현재 방송 전 미리주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0개들이 1박스 구성이 3만5천원, 10개들이 4박스 구성이 6만9천900원이다.

한편, 두리화장품은 한방 헤어케어 댕기머리 신제품 ‘들애수 퓨어’, ‘옐로우 블라썸’ 등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순항 중이며, 지난 9월 한국소비자원 평가에서 ‘명품 스페셜’ 제품이 세정력 부문에서 가장 우수한 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최근에는 ‘사랑의 온도’, ‘또오해영’ 등의 드라마로 유명한 배우 서현진을 모델로 선정하여 활발한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