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화장품 시장 개척 새 모델 제시
말레이시아 화장품 시장 개척 새 모델 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1.2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 네이처 스페이스 앤 스타일 페어 설명회 개최
 

중국의 사드 보복여파로 인해 해외수출 다변화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가운데 동남아시아 시장 또한 한국 화장품 기업들이 포스트 차이나 시장으로 주목하고 있다.

동남아시아 국가 중 말레이시아는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Global Data에 의하면, 2017년 말레이시아 화장품 시장은 2016년보다 8.97%로 성장한 142만 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말레이시아 최근 경기회복세가 뚜렸해지면서 화장품 시장 성장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말레이시아 화장품 시장의 성장세에 국내 화장품 기업들이 주목하고 있는 가운데 Nature SC 가 엔코프 스트랜드 쇼핑몰에서 12월 20일부터 내년 3월 10일까지 ‘코리아 네이처 스페이스 앤 스타일 페어’를 개최하고 국내 화장품 기업의 말레이시아 시장 진출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계획이다.

코리아 네이처 스페이스 앤 스타일 페어는 말레이시아 코타 다만사라에 위치한 엔코프 그룹의 스트랜드 쇼핑몰에 한국관을 개설하여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림은 물론, 말레이시아 및 동남아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의 바이어 발굴을 위해 기획됐다. 특히, Nature SC는 엔코프 그룹의 한국관 총괄 관리업체인 현지법인 KSS Sdn. Bhd. (1183538-M)와 함께 지속적인 한국관 홍보를 통해 바이어 매칭 및 다양한 소비자 층을 구축해 코리아 네이처 스페이스 앤 스타일 페어 규모를 매년 늘려 나갈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업체들은 스트랜드 쇼핑몰에 오픈 예정인 화장품 편집숍 Nature SC몰에 우선 입점할 수 있는 특전도 함께 주어진다.

Nature SC 김태정 대표이사는 “코리아 네이처 스페이스 앤 스타일 페어는 국내 화장품 기업들이 말레이시아 및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처음 시작하는 행사인 만큼 참여 기업들에게 파격적인 지원에 나서 성공적은 행사로 만들 것입니다.”라며 “이번 행사가 1회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매년 행사 규모를 확대해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한편, 말레이시아는 물론 근접 국가인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미얀마 등으로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입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Nature SC는 ‘코리아 네이처 스페이스 앤 스타일 페어’와 관련 설명회를 11월 29일 수요일 2시부터 서울특별시의회 별관 7층 7-3회의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코리아 네이처 스페이스 앤 스타일 페어’ ▲운영 및 사전 준비 사항 ▲계약 및 예상수익 ▲Nature SC몰 관련 입점, 운영 사항과 계약 사항 등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발표된다.

‘코리아 네이처 스페이스 앤 스타일 페어’에 대한 문의는 02-723-5816,  dwbeauty0@naver.com으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