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 수험생 프로모션’
잇츠한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 수험생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부터 3일간 최대 50%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할인
 

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의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11월 23일부터 25일까지 총 3일간 블랙 프라이 데이와 수능 수험생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 실시 한다고 23일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은 총 3일간 특정제품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2만원 이상 구매 시 잇츠스킨의 로즈 드 블랙 마스크 시트 3매를 증정한다. 주요 할인 품목은 잇츠스킨의 대표 제품인 파워10포뮬라 이펙터와 파워 10포뮬라 원샷 크림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유아용 제품으로 건조한 아이에게 풍부한 보습력으로 케어 해주는 ‘프레스티지 베베바이오 밤 데스까르고’와 두피 스타일링 전용 제품인 ‘숱업 그루밍 파우더와 미스트’ 역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동일 기간 진행하는 ‘수능 수험생 할인 프로모션’은 수험표를 가지고 매장을 방문한 후 멤버십을 가입하면 제품 구매에 상관없이 모든 수험생에게 잇츠스킨의 파워10 포뮬라 이펙터 2종(VC,GF)키트를 증정하며 연말까지 사용 가능한 파워10 포뮬라 이펙터(11종)의 30%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외 프로모션 기간동안 기초 스킨케어 라인들도 최대 50%까지 할인을 진행한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연중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과 더불어 수능 기간이 겹쳐 많은 고객이 잇츠스킨의 제품을 보다 저렴하면서도 풍성하게 만나길 바란다”며 “할인 프로모션 기간 동안 쇼핑에 있어 고객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