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청결제 ‘재클린’, 올리브영 온라인몰 기획전 참가
남성청결제 ‘재클린’, 올리브영 온라인몰 기획전 참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2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20%할인된 금액으로 판매 예정
 

트렌디 한 라이프 스타일 전문 기업 엑스컴퍼니(대표 맹수연)의 프리미엄 남성청결제 ‘재클린(JACLYN)’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TOP7 for men’기획전에 참가한다.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겨울 시즌을 맞아 남성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골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엑스컴퍼니는 자사 프리미엄 남성청결제 제품인 ‘재클린(JACLYN)’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재클린은 데일리 바디용품으로 인식되고 있는 여성청결제와 달리 남성청결제를 사용하는 남성들이 부족한 것에 착안, 남성들의 시크릿 존도 여성들처럼 더욱 소중하게 케어해야 한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개발됐다. 브랜드명 ‘Jaclyn’은 라틴어로 ‘보호하다’는 뜻을 내포한 만큼 남성의 시크릿 존 건강을 지켜주는 제품이다.

‘재클린’은 염증 치유, 항산화, 노화 방지 및 피부 장벽 강화의 효과를 입증하며 미국 CTA 공식 화장품 원료로도 등재된 금송뿌리 추출물, 피토올리고를 비롯해 13여 가지의 천연추출물로 제조됐다. 또한 피부 자극 및 각종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5가지 성분(파라벤, 벤조페논, 트리클로산, 프탈레이트, 미네랄오일)을 포함하지 않아 남성들에게 건강한 청결함을 선사한다.

실제 제클린은 미국 환경 연구 단체인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전성분을 의뢰한 결과 금지 성분이 전무하다는 사실을 입증 받기도 했다.

엑스컴퍼니 관계자는 “남성들에게 선물할 아이템이 다양하지 않기 때문에 막상 선물을 고를 때 어려워하는 여성들이 많다”며 “재클린은 흔하지 않은 남성청결제라는 아이템에, 세련되고 엣지 있는 디자인 때문에 최근 들어 선물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재클린은 올리브영 강남본점과 서면 중앙대로점에 입점해 오프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