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테크업플러스 프로그램 시즌2 모집
㈜아모레퍼시픽 테크업플러스 프로그램 시즌2 모집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1.2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8일까지 모집, 뷰티∙헬스케어 스타트업 육성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해에 이어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퓨처플레이와 함께 뷰티∙헬스케어 분야의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인 ‘아모레퍼시픽 테크업플러스(AP TechUP+)’ 시즌 2를 공동 진행하며 12월 18일까지 참가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테크업플러스는 스타트업 육성 및 발굴 노하우를 보유한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와 기업의 파트너십을 통해 기업에게는 비즈니스와 기술의 빠른 트렌드를 감지하고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스타트업들에는 안정적인 사업 파트너를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기업 협력형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이다.

 

아모레퍼시픽 테크업플러스 시즌2기의 모집 대상은 잠재적인 혁신 서비스 및 기술을 보유한, 1억원 이상 투자 받은 이력이 없는 초기 뷰티,헬스케어 스타트업이다. 서류 평가와 두 차례의 발표 평가를 거쳐 최종 선발된 5개 팀에 대해 6개월간 투자금과 오피스 공간, 각종 교육 및 멘토링 등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은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예산 지원, △임직원 멘토링 및 사내 인프라, △유관 사업 부서와의 사업적 제휴 등을 제공하며, 퓨처플레이는 △프로그램 총괄 기획 및 운영 △스타트업 선발 및 육성 △특허 및 프로토타입 개발 지원 등을 담당한다. 양 사는 테크업플러스를 통해 각 분야에서 축적한 서로의 강점을 활용하여 전략적 방향에 부응하는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 육성하여 체계적인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Unit 강병영 전무는 “지난해 테크업플러스 시즌1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만날 수 있었던 반면, 올해는 서비스 분야까지 모집 대상을 확대했다”며, “테크업플러스 시즌2에도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기술을 가진 뷰티,헬스케어 스타트업분들의 많은 관심과 도전을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한편, 아모레퍼시픽 테크업플러스 시즌 2 모집 방법 및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amorepacific-techuppl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테크업플러스 시즌1은 작년 11월 공개모집을 통해 스타트업 110여개의 팀의 지원서를 받아 최종 5개 팀을 선발한 바 있다. 본 프로그램은 기업의 우수한 인프라 및 사업 역량과 투자사의 전문적인 스타트업 육성 노하우를 함께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초기 스타트업들에게 자금 뿐 아니라 실무적인 도움도 다수 제공받을 수 있는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