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뷰티, ‘수험생도 엄마도, 피부케어 시작’ 이벤트
나이스뷰티, ‘수험생도 엄마도, 피부케어 시작’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2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23일부터 30일까지 나이스뷰티몰에서 진행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이석호)가 수능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수험생 뒷바라지에 애쓴 부모님을 위로하기 위해 “수험생도 엄마도, 피부케어 시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수험생도 엄마도, 피부케어 시작!” 이벤트는 11월 23일부터 30일까지 나이스뷰티 공식 쇼핑몰인 나이스뷰티에서 진행되며,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풍성한 사은품 증정과 함께 20만원 이상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씩도 증정한다.

행사는 100년 전통의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 빠이요(PAYOT) 제품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데,
수험생들을 위해서 예민한 피부를 완화시켜 주는 빠이요 빠뜨그리즈 라인이 준비되어 있으며, 부모님을 위해서는 피부에 활력을 선물하는 빠이요의 슈프렘 쥬네스 라인이 라인업 되어 있다.

빠이요(PAYOT) 빠뜨 그리즈는 예민한 피부를 관리해주는 국소용 트리트먼트 크림으로 마그네슘 덩어리인 탈크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불순물을 흡수해 깨끗한 피부결로 만드는데 도움을 주며, 스위트 아몬드 오일이 피부결을 유연하고 촉촉하게 한다. 빠뜨그리즈는 되직한 크림 제형으로 만들어져 있어 소량의 사용만으로도 관리하고 싶은 국소 부위를 효과적으로 케어 할 수 있다.

슈프렘 쥬네스 라인은 세럼과 데이크림, 나이트크림, 아이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벨벳을 덮은 듯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결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슈프림 쥬네스 뉘는 350만 구독자가 선택한 프랑스 잡지 “프리쌍떼”가 선정한 페이스 스킨케어 1위 제품으로 매일 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마사지와 함께 사용해 주면 하루 동안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여 활력넘치는 피부결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실내와 실외의 기온차이가 크고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같은 겨울철에 추천할 만하다.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수능 준비하느라 애쓴 수험생과 부모님을 격려하고 응원하고자 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본 행사를 통해 수능준비로 쌓인 스트레스도 풀고 새로운 출발에 필요한 뷰티상품도 구매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수험생도 엄마도, 피부케어 시작!”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나이스뷰티 쇼핑몰인 나이스뷰티 (http://www.naisbeauty.co.kr )에서 확인 가능하며, 구매도 나이스뷰티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